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모텍스 가격라벨기 mx-5500 모자 6열 라벨기 고장 수리 고쳤어요!!!

by 루나ne 2024. 1. 3.
반응형

어느 매장을 운영하신다면 꼭 필요한

모텍스 가격라벨기!!

 

바코드를 사용한다면 필요없겠지만...

 

저는 악세사리 위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내돈내산/ 의류사장의 꿀팁)

 

 

 

 

 

 

 

 

 

 

 

 
 
 
 
 
 
모델은 "모텍스 MX-5500 plus"  입니다.
 
기본 구성은
 
라벨기와, 용지1개로 포함되어있어요.
 
 

 

 

 

모덱스 숫자가 이상하게 나와요????

 

 
 
 
 
 
 
 
 

 

어느 날부터 모텍스 라벨기가 숫자가ㅠㅠ

검정색으로 진하게 나와서

번지로 난리ㅠ

 

 

사장님들 카페에 들어가도

방법을 못찾다가 알아낸!!!!

 

너무나도 아무것도 아니었다는ㅋ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텍스 가격라벨기는

내가 찍고자 하는 숫자를 '바탕이 하얀색'을 맞춰서 사용해요.

 

 

 

 

 

 

 

 

 

 

 

 

 

 

 

 

그럼

사실 찍히는 부분의 도장은

'검정색 바탕'의 숫자가 실제 찍히는 부분이예요.

 

 

 

 

돌려보니 '00' 부분에 잉크찌꺼기가 가득차있었던거예요!!!!!

 

 

 

 

저처럼 기계치 이신 분은 꿀팁!!ㅋㅋ

설명서 안보시는 분들 꼭 꼭보세요ㅋㅋㅋ

 

 

 

 

 

 

 

이쑤시개를 이용해서 깨끗이 제거해줍니다.

 

시커먼 잉크가 나오지 넉넉히 휴지도 준비해주세요^^

 

 

 

 

 

 

 

 

 

정말 깨끗이 나오죠???

 

 

 

이 간단한걸 글을 남겨서 물어봐도 아시는 분들이 없었....ㅎㅎㅎ

 

 

 

모텍스에 문의해도 답변이 없어ㅠㅠㅠㅠㅠㅋㅋㅋ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딱히 설명서가 없는 모텍스 가격라벨기!!

 

 

 

 

모텍스가 고장도 안나고

오래 사용하기 좋은 것 같아요!!

 

 

 

 

옷가게 운영에

꼭은 아니지만

있으면 좋은

 

 

모텍스 가격라벨기
고장수리 후기였어요^^

 

 

 

 

고장난 것 같다고 버리지 마시고

가내수공업으로 고쳐 써봐요!!!!!

 

 

 

 

 

 

 


 

 

 

 

반응형